포켓 로그의 사실과 허구

본가 게임에서는 야생이나 트레이너 배틀 중 진화 레벨에 도달하는 경우, 배틀이 종료되었을 때 진화가 이루어지지만, 포켓로그에서는 배틀 도중이더라도 조건이 충족되면 즉시 진화한다.

기로치 - 세벗들 중 이 챌린지에서 가장 쓰기 좋은 포켓몬. 준수한 스피드의 고화력 물리 딜러로 써먹으면 된다. 숨특인 테크니션과 알 기술들 모도 물리형에 잘 어울린다는 것도 호재.

구별방법은 부화/포획시 자신이 포획하지 않은 숨겨진 특성이라면 특성 텍스트가 푸른색으로 바뀌는 것을 보고 판단하거나, 일일히 부화/잡은 뒤 특성을 직접 확인하는 수밖에 없다.

독으로는 더시마사리가 있습니다. 바꿀 때 마다 독을 주는 독압정과 토치카등의 데미지가 있는데 라이벌의 레쿠쟈에게는 독이 안먹히는 단점이 있습니다.

테라파고스는 스텔라 테라스탈로 고정이며 테라스탈 시에 스텔라폼으로 변한다. 다른 포켓몬들과 마찬가지로 교체하기 전까지만 유지된다.

기본적으로 거의 모든 본가의 대전 시스템을 그대로 따르고 있지만, 일부 시스템이 포켓로그에 맞게 성능이 조정되는 등 차이점도 존재한다.

이 옵션은 포켓몬의 패시브를 구매한 후 잠금 해제됩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스타터를 선택하여 도전에 합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 매직카프를 모노 비행으로).

포켓로그에는 활발하게 활동 중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게임에 관해 이야기하거나, 친구를 만들거나, 이 프로젝트에 기여하고 싶다면 아래를 참조하세요.

폼은 모든 폼을 기재하는 건 아니며, 뾰족귀 피츄나 코스프레 피카츄, 파트너 피카츄/이브이처럼 명백하게 다른 캐릭터 취급되는 폼만을 기재한다.

뭐 거의 뭐 노말 타입으로는 거의 최고의 경지의 이르는 그런 포켓몬 중에 하나고 기술도 좋은 편이여서 지옥 숭 같은 고스트 타입을 가지고 다니는 것도 꽤나 괜찮을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강력한 성능의 아이템들이 등장한다. 대부분의 아이템들이 일단 집어두면 후회하지 않을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상징하는 아이템은 하이퍼볼.

해당 성격이 어떤 능력치를 올려주고 내려주는지 보여주는 만큼 잘못 사용할 일은 없을 것이다. 포켓몬의 click here 능력치 화면에서 붉은 글자로 된 능력치가 상승 능력치이고 파란 글자로 된 능력치가 하락 능력치이니 참고하자.

이처럼 포케러스는 포켓몬의 경험치 획득을 크게 향상시키는 특별한 상태 효과입니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포케러스에 감염된 포켓몬을 키우면 더 빠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전설 업! 뽑기와 다른 색 업! 뽑기를 통해 각각 전설 포켓몬과 다른 색의 포켓몬을 얻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